도덕과 교육의 수행project와 수행평가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20:04
본문
Download :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와 수행평가 방안.hwp
. 어쩌면 자신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가 다른 사람의 것을 인지하기보다 더 어려울 경우도 있을 수 있다아 예를 들면 우리가 화를 내고 있는 사람에게 ‘화내지 마세요’라고 말할 때, 그가 ‘나는 화내지 않았어요’라고 소리치는 것을 간혹 듣는 경우가 있다아 그러나 우리는 즉시에 그의 얼굴 표정과 색갈이 달라졌거나, 그가 주먹을 꽉 움켜쥐고 있거나, 또는 손발을 떨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아 나의 정서·감정 인지하기는 나의 신념, 징후, 행동, 등을 내가 알아차림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아
도덕과 교육은 학생들이 그들 자신의 정서·감정을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을 계발하도록 지도하여야 한다. 그러나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닐것이다.
다. 다른 사람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2). EMP-2에서 2는 다른 사람을 의미한다…(To be continued )
Download :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와 수행평가 방안.hwp( 32 )
나. 나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1). EMP-1에서 1은 ‘나’를 의미한다.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감정을 모르는... ,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와 수행평가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다.
레포트/인문사회
도덕과 교육의 수행project와 수행평가 measure(방안)
나. 나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1). EMP-1에서 1은 ‘나’를 의미한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감정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또는 ‘자신의 정서·감정은 觀察(관찰) 을 하지 않아도 즉시에 알 수 있다’라고 말할는지 모른다.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감정을 모르는...






설명
나. 나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1). EMP-1에서 1은 ‘나’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