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man.kr 카페베네 marketing 分析(분석) > gentleman6 | gentleman.kr report

카페베네 marketing 分析(분석) > gentleman6

본문 바로가기

gentlema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페베네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3:40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 분석.pptx





_SLIDE_1_
카페베네

고품격 서비스 향상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전략(戰略)
_SLIDE_2_
환경analysis

시장analysis

소비자analysis

경쟁사analysis

자사analysis
마케팅 전략(戰略)
結論 및 한계점

Reference List

조사 목적
1
2
3
5
4

목차
目標(목표)설정
STP
서비스 전략(戰略)

_SLIDE_3_
조사 목적
_SLIDE_4_
환경analysis
-시장 analysis-
국내 커피 시장 규모가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음.
올해 커피 시장 연간 규모가 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됨.
국내 원두커피 시장은 선진국에 비해 월등히 적은
25~35%에 머물고 있음
지난해 국내 커피 원두 수입이 처음으로
10만톤을 넘어서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음.
최근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시장이
연 평균(average) 25%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보임.
과거에는 해외 브랜드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압도적이었지만 현재는 국내 브랜드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40%대 후반에 육박하고 있음.

해외 브랜드
: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찌 등

국내 브랜드
: 할리스, 엔젤리너스, 탐앤탐스,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등
출처 : 한국경제

_SLIDE_5_
환경analysis
-시장 analysis-
페트병

유리병
매장
제품
테이크
아웃
판매 유형
_SLIDE_6_

환경analysis
-소비자 analysis-

설문지조사

총 240명 조사
연령대별 : 10대-7명 / 20대-218명 / 30대-13명 / 40대-2명
성별 : 남자 - 74명 / 여자 166명
직업별 : 학생-187명 / 자영업-3명 / 전문직-15명 / 사무직-20명 / 판매직- 1명 / 서비스직-4명 / 기타-10명

지리적 범위 - 대전
시간적 범위 2xxx년 4월 23일 ~ 2xxx년 5월 4일

커피전문점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및 카페베네와 경쟁자의 브랜드에 대한 analysis

조사…(省略)






카페베네%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카페베네%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카페베네%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카페베네%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카페베네%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카페베네%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 분석.pptx( 33 )



카페베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 marketing 分析(분석)




카페베네 마케팅 분석 , 카페베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
순서

카페베네 marketing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7,8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entlema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entlema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