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man.kr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 gentleman6 | gentleman.kr report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 gentleman6

본문 바로가기

gentlema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7:07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pptx




_SLIDE_1_





광동제약 비타500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목 차

선정 배경

기업 introduce

環境(환경) 분석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conclusion

서지사항
_SLIDE_3_
선정 배경

각양각색의 치열한 음료시장에서 비타 500으로
웰빙(Well-bing)이라는 시대적 조류에 편승하여
성공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고자 선정

비타 500 출시 후 선풍적 인기에 따라 타 제약사
유사상품 출시로 인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

향후에도 마시는 비타민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
하기 위한 광동제약의 전략(strategy)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
_SLIDE_4_
기업introduce(경영목표(goal))
투명 경영
고객만족 경영
가치 경영
VISION 경영
“Human health care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의 실현
_SLIDE_5_
기업introduce(연혁)



1963 광동제약 창립
1973 거북표 우황 청심원 제조
1989 상장기업으로 출발
1990 송탄 제 1공장 준공
비타 500 출시 / 히트상품 선정(파이낸셜 뉴스)
매출액 1000억 돌파
비타 500 미주지역 수출 (U$20만)
비타 500 10억병 돌파 / 한국능률협회 marketing 대상 수상
2006 무방부제, 무카페인 비타 500 출시
_SLIDE_6_
기업introduce(매출액)
※ 2004 : 800억, 2005년: 1213억, 2006년: 1178억
_SLIDE_7_
環境(환경)분석(시장분석)

비타민 음료시장도 2,000억원대 규모 성장

일반 음료회사들의 다양한 웰빙음료 출시 러시

“비타민 없는 음료”, “방부제” 등의 문제 발생
_SLIDE_8_
環境(환경)분석(경쟁사) …(drop)
광동제약,비타,마케팅,성공사례,분,경영경제,레포트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사례%20조사분_pptx_01.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사례%20조사분_pptx_02.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사례%20조사분_pptx_03.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사례%20조사분_pptx_04.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사례%20조사분_pptx_05.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사례%20조사분_pptx_06.gif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제약 비타 마케팅 성공사례 분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설명







순서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pptx( 24 )


다.
Total 7,8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entlema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entlema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