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학습장애아의 학교 adaptation(적응) 력 향상을 위한 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7:19
본문
Download : HappyTogether.ppt
참여 학생들 중 80% 이상이 자아 존중감 사전/사후 검사에서 향상을 가져올 수 있게 한다. 매 회기 학습장애아동 스스로 활동규칙을 정하게 하여 책임감을 가질 수 있도록한다.
사업명
Download : HappyTogether.ppt( 53 )
(2)학습장애학생들의 자아 존중감 향상
사업 목적
예산계획
사업 목적 및 目標(목표)





학습장애아의 학교 adaptation(적응) 력 향상을 위한 호로그램
하위目標(목표) 성과目標(목표)
설명
目標(목표) 및 하위 目標(목표), 성과目標(목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업의 necessity need
사업내용
사업개요
장애
다.
순서
(1)학습장애학생들의 대인관계 기술 향상
서비스 대상 및 인원수
[사회과학] 학습장애아의 학교 adaptation(적응) 력 향상을 위한 호로그램
학습장애아의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3)학습장애에 대한 인식improvement(개선)
노원구와 도봉구 내 초등학교의 일반학급 생활이 가능한 경증 학습장애아동에게 집단 및 개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 학습적 기능을 향상시키고 주변 환경체계를 improvement(개선)하여, 학습장애아동이 원만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