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7:07본문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pptx
_SLIDE_1_
광동제약 비타500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목 차
선정 배경
기업 introduce
環境(환경) 분석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conclusion
서지사항
_SLIDE_3_
선정 배경
각양각색의 치열한 음료시장에서 비타 500으로
웰빙(Well-bing)이라는 시대적 조류에 편승하여
성공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고자 선정
비타 500 출시 후 선풍적 인기에 따라 타 제약사
유사상품 출시로 인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
향후에도 마시는 비타민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
하기 위한 광동제약의 전략(strategy)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
_SLIDE_4_
기업introduce(경영목표(goal))
투명 경영
고객만족 경영
가치 경영
VISION 경영
“Human health care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의 실현
_SLIDE_5_
기업introduce(연혁)
1963 광동제약 창립
1973 거북표 우황 청심원 제조
1989 상장기업으로 출발
1990 송탄 제 1공장 준공
비타 500 출시 / 히트상품 선정(파이낸셜 뉴스)
매출액 1000억 돌파
비타 500 미주지역 수출 (U$20만)
비타 500 10억병 돌파 / 한국능률협회 marketing 대상 수상
2006 무방부제, 무카페인 비타 500 출시
_SLIDE_6_
기업introduce(매출액)
※ 2004 : 800억, 2005년: 1213억, 2006년: 1178억
_SLIDE_7_
環境(환경)분석(시장분석)
비타민 음료시장도 2,000억원대 규모 성장
일반 음료회사들의 다양한 웰빙음료 출시 러시
“비타민 없는 음료”, “방부제” 등의 문제 발생
_SLIDE_8_
環境(환경)분석(경쟁사) …(drop)
광동제약,비타,마케팅,성공사례,분,경영경제,레포트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제약 비타 마케팅 성공사례 분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설명
순서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분.pptx( 2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