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평가] 읽기 평가기준의 수준 구분 근거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21:41본문
Download : 읽기 성취 기준의 구분 근거에 관한 연구.hwp
그러므로 먼저 국어과 성취기준의 개발이 필요하다.…(To be continued )






Download : 읽기 성취 기준의 구분 근거에 관한 연구.hwp( 66 )
다. 국어과에서 수행평가는 초등학교는 물론이고 중고등학교에서도 점진적으로 확대 실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므로 평가기준의 개발에 앞서 성취기준의 개발과 theory 적 배경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그러므로 국어과 평가를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명료한 평가기준의 개발이 요청된다 평가기준은 성취기준에 따른 학습자의 수행과 산출물의 수준을 진단하기 위해 필요하다.[읽기평가] 읽기 평가기준의 수준 구분 근거 고찰
읽기,평가,수준,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순서
1. 서 론 1, 2. 평가기준의 개념 2, 3. 선행 연구 검토 5, 4. 문제점과 논의 14, 5. 결 론 19, 참고 문헌 21, , FileSize : 62K , [읽기평가] 읽기 평가기준의 수준 구분 근거 고찰사범교육레포트 , 읽기 평가 수준
1. 서 론 1, 2. 평가기준의 개념 2, 3. 선행 연구 검토 5, 4. 문제점과 논의 14, 5. 결 론 19, 참고 문헌 21, , 자료(data)크기 : 62K
레포트/사범교육
1. 서 론 1
2. 평가기준의 관념 2
3. 선행 연구 검토 5
4. 결점과 논의 14
5. 결 론 19
참고 문헌 21
선다형 평가와 같이 학습자의 reaction 이 제한된 도구를 사용할 때와는 달리 국어과 수행 평가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명료한 평가기준의 개발이 필요하다. 그런데 국어교육 현장이나 연구자 사이에 성취기준의 관념은 아직 그렇게 명료하게 공유되지 않은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