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3:27
본문
Download :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hwp
더구나, 신용등급 평가업체인 무디스는 2003년 3월에 日本 전자업체인 후지쓰, 도시바 등 여러 기업의 신용등급을 하향 조정했던 것에 이어서 6월에는 1985년 이후에 한 번도 하향 조정되지 않았던 소니의 신용등급도 하향 조정을 했고 추가적으로 신용등급의 하향 조정이 있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시사함에…(투비컨티뉴드 )
다.
Download :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hwp( 54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현기
설명
현대 기업의 이해에 대한 자료 현기 ,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6.gif)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
현대 기업의 이해에 대한 자료
순서
I. 事例(사례)의 전략(strategy)적 논점 제시
II. 事例(사례)의 分析(분석) 및 평가
1. 자사 分析(분석)
#소니의 기업이념
#소니의 경영 지침
#소니기업文化의 특징
#소니 조직도
#당면한 문제가되는점
*원인(原因)
*해결책
2003년 4월 24일에 발표한 소니의 2002년도 4/4 분기 결산 실적을 스타트으로 이른바 ‘소니 쇼크’는 스타트되었다. 당초 2003년 1월에 발표한 예상치는 매출 7조 6천억 엔, 영업이익 2,800억 엔 , 당기순이익 1,800억 엔이었으나 결산 실적은 매출 7조 4,736억 엔, 영업이익 1,854억 엔, 당기순이익 1,155억 엔에 불과했고 2004년 예상 실적은 2003년보다도 더욱 저조할 것이라는 발표에 따라 소니의 주가는 급락하고 말았다.